Edit - ProjectSettings - InputManager - Axes


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Manual/class-InputManager.html
유니티 - 매뉴얼: 인풋 매니저
인풋 매니저 Input Manager는 프로젝트에 대해 모든 다른 입력 축과 게임에서의 동작을 정의합니다. The Input Manager Input Manager는 을 선택하여 표시할 수 있습니다. 프로퍼티 프로퍼티: 기능: Axes 현재 프로젝트에 정의된 모든 입력축을 포함합니다. “Size”는 이 프로젝트에서 각 입력축의 숫자이며 “Element 0, 1, …”은 수정할 특정 축입니다. Name 게임 런처 및 스크립팅을 통해 축을 참조하는 문자열.
docs.unity3d.com
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ScriptReference/Input.html
Unity - 스크립팅 API: Input
Input Manager에 설정된 각 축을 읽고 모바일 장치의 멀티터치/가속도계 데이터에 접근을 하는 경우에 이 클래스를 사용합니다. 다음의 기본 설정 축과 Input.GetAxis 함수를 이용해서 해당 축을 읽습니다. "Horizontal" 과 "Vertical" 은 조이스틱에 매핑되어 있고, A, W, S, D 는 각 방향키에 "Mouse X" 와 "Mouse Y" 는 마우스 델타(mouse delta)에 매핑 되어있습니다. "Fire1", "Fir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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